등장인물Characters

크리스틴
크리스틴

「완벽하고 확실하게만 준비한다면
이런 장애 쯤은 우리 계획에
아무런 지장도 줄 수 없다」

에드 성역

크리스틴Christine

에드 신역의 고위층인 크리스틴은 천재적인 두뇌로 크리스탈 에너지 연구에 놀랄 만한 공을 세웠다. 그런 그녀는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군에 자진 입대하여 한 명의 크리스털 전희로서 여교황을 위해 최전선에서 목숨을 걸고 싸우고 있다. 어떤 이는 그녀가 사랑하는 신자(신의 아들)를 위해 군에 입대했다고 말하고 어떤 이는 그녀가 크리스탈 심층 연구를 위해 자진해서 전희가 되었다고 말하기도 한다. 하지만 이러한 소문에도 크리스틴은 아랑곳 않고 평소의 모습처럼 오만하고 냉랭한 태도로 일관하고 있다.

「適切で理にかなった
用意をしていれば、
これしきのことが計画の
妨げになることはない。」

征服者

Valkyrie

정복자
성녀 강림

SR

정복자

정복자는 탐색자의 코어를 기반으로 강화된 전장용 무장 병기이다. 뚜거운 장갑과 회전식 포탑이 장착됐으며 고속 이동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360도 사각지대 없이 대응 사격이 가능하다. 크리스탈 코어 또한 업그레이드되어 동시에 2개의 화포 출력을 감당할 수 있어 에드 전선에서 전장 위를 걸어다니는 사신이란 별명이 붙게 되었다. 하지만 강력한 크리스탈 코어는 전희의 천부적인 자질과 재능이 요구된다. 일반 전희라면 기어를 가동시키는 에너지를 만들어내는 것만으로도 여러번 절정을 맞이해 조종석 안에서 혼절해버리는 일이 부지기수다. 강인한 정신력을 지닌 크리스틴 이외에는 정복자의 파일럿이 될 인물이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SSR

성녀 강림

애클랜드의 세뇌와 개조로 인해 크리스틴은 철저한 노리갯감으로 전락해버림과 동시에 막강한 크리스탈 전희의 능력을 얻게되었다. 엄청난 성욕이 가져다주는 크리스탈 에너지는 캐논의 화력을 더욱 강력하게 만든다. 발키리는 크리스틴의 광포한 성욕을 완전히 해방하여 크리스탈 코어가 대량의 에너지를 생산할 수 있도록 대폭 개조되었고 보통의 에너지 공급량만으로도 기동성을 잃지 않을 수 있도록 4족 보행 타입을 유지했다. 오히려 폭발하는 에너지로 인해 이전 모델의 기동력을 훨씬 상회하고 있다. 전장에서 란티스군을 상대했던 병사 한 명이 이런 말을 했었다고 한다. "발키리의 모습이 보이는 순간, 그 전투는 더이상 승패의 문제가 아니다. 오로지 그곳에서 살아남을 방법만 생각해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