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장인물Characters

코라
코라

「이 한 몸,
주교님의 영광을 위해 바치리니!」

에드 성역

코라Karla

부모에게 버려졌던 아이 코라는 어릴 때 에드 신교에게 입양되었고 천성적으로 정결한 성격 덕분에 그곳에서 그녀는 신관 후보자로 키워지게 된다. 신교에 대한 절대적인 충성심과 믿음으로 무장하고 있던 코라. 그녀에게 신관으로서 주어진 첫 임무는 란티스라는 이름의 사내를 감시하고 그로부터 란티스 지구를 탈환하는 것. 하지만 이 임무로 인해 그녀의 신앙과 인생이 송두리째 바뀌게 될 것이라고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다...

「主教様の栄光が為、
我が身を捧げん!」

Tenacity

Saintess

결의
성녀 강림

SR

결의

나날이 발전하는 코라의 전투 능력, 그리고 계속해서 진행됐던 란티스의 비밀 실험. 예전의 순수했던 코라의 모습은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다. 더 이상 에드 신교의 제약을 받을 필요 없이 자신의 순수한 성욕을 크리스탈 코어에 쏟아부어 비약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었던 코라. 전장에 떠도는 소문에 의하면 그녀가 다녀간 전투의 흔적은 더욱 참혹해졌다고 하는데... 소문은 소문일 뿐.

SSR

성녀 강림

승화된 이후 더욱 강력해진 코라의 성욕. 일반 기어의 크리스탈 코어로는 그녀의 성욕을 감당하지 못해 녹아버릴 뿐이었다. 코라의 잠재력을 완전히 끌어내기 위해 란티스는 음마 기술력이 집대성된 궁극의 기어를 준비했는데, 이 기어의 증폭 능력은 병약한 환자가 가볍게 1톤 바위를 들어 올릴 만한 수준의 것이라고 한다. 하지만 이상한 점은 어느 누구도 직접 성녀의 위력을 목격한 사람이 없다는 것이다. 그저 무성한 소문만이 돌고 있을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