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장인물Characters

광견 릴다
광견 릴다

「히히힛?내가 말이야, 네 배가 갈라지더라도
사정이 멈추지 않게 해줄 수 있거든~?
크히히히!」

크루트 성역

광견 릴다Mad Dog Rita

「광견의 여왕」릴다는 거상 출신이지만 신자 위장 사건에 속아 크루트의 노예로 전락하고 말았다. 수년 간 세뇌를 받았던 탓에 노예 매매로 팔려다니기 시작했고 학대를 받으면 받을 수록 광적인 집착과 잔학성을 여실히 드러내기 시작했다. 과거 노예 매매자는 릴다를 길들이기 위해 그녀를 벌거벗기고 오토 기어 매드독(광견)호에 수 개월간 탑승시키며 치욕과 학대를 멈추지 않았다. 그러나 학대를 가했던 그 노예 매매자는 릴다가 탑승했던 광견호에 싸늘한 주검으로 매달려 있는 모습이 발견됐다. 크루트에서의 잔혹했던 그녀의 삶은 「아귀」광견-릴다라는 위명을 떨치게 만들었다.

「ふふっ!
腹を切り開けたとしても、
何度も射精させる方法知ってるんだから!!」

Infernal Mad Dog

God of Destruction

지옥의 광견
파괴신

SR

지옥의 광견

광견의 후속기. 속도와 공격력을 대폭 향상시켰지만 릴다의 강력한 요구로 극도의 불쾌감을 일으키는 조종석은 그대로 남겨두었다. 장착된 갈퀴형 절단기와 날카로운 칼날은 전작에 비해 더욱 강력한 장갑 파괴 능력을 보여주며 전투 방식 또한 다채로워졌다. 장갑은 전작처럼 여전히 견고하지 못한 편이지만 대폭 향상된 기동성과 릴다의 귀신 같은 조종 실력을 보면 적들이 켈베로스를 명중시키기란 거의 불가능해 보인다. 란티스의 기어 유지 보수 담당자는 "만약 켈베로스가 유지보수 작업도 필요하지 않는 기체였다면 전세계에서 켈베로스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자는 아무도 없었을 것이다"라는 말을 농담으로 던졌다고 한다.

SSR

파괴신

애클랜드가 음마 테크놀로지와 결합시켜 만든 릴다의 전용 살상 병기. 릴다의 마음에 잔존하고 있는 이성까지 전부 지워버리고 성욕과 살육만이 그녀를 움직이게 하는 원동력이 되며 릴다의 어떤 요구에도 즉각 반응해준다. 조종석은 릴다의 성욕을 자극하도록 설계돼있으며 동반하는 통증도 상당히 강한 편이다. 단지 파괴신을 가동하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통증과 쾌감이 동반되어야 하며 이로 발생한 강력한 크리스탈 에너지는 기어의 속도와 전투 능력을 비약적으로 상승시킨다. 하지만 엄청난 에너지가 발생함에 따라 릴다 또한 아군 식별도 못할 정도로 제어를 감당하기 어려워진다. 이러한 이유로 란티스는 릴다를 통제할 수 있는 환경에서만 파괴신 출격 허가를 내준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