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News

01/18 긴급 오류 복구

01/18 긴급 오류 복구

존경하는 신자님:

<다라쿠 기어> 업데이트 완료!

신자님, 게임을 다시 시작하여 리소스 파일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이번 오류 상황 처리 공지 및 보상 안내】
1. 발생 시간: 금일 2022/01/18 14:00 (한국 시간) 업데이트 이후
2. 발생 원인: 게임 내 스테이지 보상 수량에 오류가 발생해, 신자님의 플레이 도중 올바르지 않은 자원이 지급되었습니다.
3. 처리 방식: 제작진은 오류 상황의 확대로 인해 신자님께 더 큰 피해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전체 게임 데이터에 대한 롤백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따라서 해당 기간에 모집을 진행해 획득한 캐릭터 및 캐릭터 조각, 그리고 스토어에서 Ecoins를 사용해 구매한 자원은 롤백이 완료된 후, 플레이어의 메일함/백팩에 반환해 드립니다.
4. 롤백 시간: 2022/01/18 13:00 (한국 시간) (이번 강제 점검 업데이트 이전으로 롤백됩니다)
5. 보상 방식: 게임 데이터 롤백으로 인해 신자님 여러분의 정상적인 게임 체험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번 긴급 점검 업데이트 완료 이후, 저희 제작진의 사과의 마음을 담은 다음의 보상을 드립니다.

해당 기간 내 모집을 진행한 플레이어:
- 캐릭터 모집 결과 복구[2022/01/20 00:59 (한국 시간) 까지 복구 완료 예정]. 또한 모집에 사용된 색정석은 회수되지 않습니다.
- 【모집 쿠폰x5】 보상

Ecoin을 사용해 상품을 구매한 플레이어:
- 구매한 상품 반환
- 【색정석x2000】 보상

전체 플레이어:
- 업데이트 이전 상태로 롤백
- 【중형 에너지 포션x5】
- 【모집 쿠폰x5】


만약 이번 롤백과 관련해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 메일 주소로 메일을 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희 제작진은 이러한 오류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검토를 실시할 것이며, 신자님 여러분들에게 쾌적한 게임 체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라쿠 기어> 게임 제작진 드림

----------------------------------------------------------


존경하는 신자님:

어제(18일) 자원 롤백 기간 동안 모집을 진행하신 플레이어님께 해당 모집 결과가 반환됩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1. 모집 결과 롤백과 관련된 메일의 수량이 많아 수신함 로딩에 지연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때 공지 우측의 수신함 버튼을 다시 한번 누르시면 모든 메일이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2. 메일 수량이 많으므로, 모든 기어를 빠르게 수령하기 위하여 우선 【전부 수령】버튼을 사용해 수령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다라쿠 기어> 제작진 드림

긴급 오류 복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