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News

03/15 긴급 오류 복구

03/15 긴급 오류 복구

플레이어 여러분, 안녕하세요!

<다라쿠 기어>의 긴급 서버 점검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게임에 로그인한 후, 게임 내 리소스를 업데이트하실 수 있습니다.

3/15 13:00 (한국 시간) 업데이트 완료 이후, 현재 파악된 오류 현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메인 스테이지 7장 사전 개방
업데이트 이후, 메인 스테이지 7장이 사전 개방되었습니다. 이에 대해 저희 제작진은 조정을 진행하지 않기로 하였으며, 플레이어 여러분께서는 자유롭게 개방된 챕터 및 스테이지에 도전해 클리어하실 수 있습니다. 신자님들의 즐거운 게임플레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2. 비정상적인 조작을 통해 아직 미개방된 모집 이벤트에 입장할 수 있는 오류
업데이트 이후, 비정상적인 인게임 조작을 통해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되지 않은 미개방 모집 이벤트에 입장할 수 있는 오류가 파악되었습니다.
현재 제작진은 해당 오류 현상을 수정하였으며, 해당 모집에 사용한 자원은 정상적인 모집 교환 범위 내에 해당됨을 감안하여, 이미 자원을 사용해 모집을 진행한 플레이어에게는 롤백 처리를 제공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해당 모집 이벤트는 추후 예정된 기간에 개방됨을 함께 알려드립니다.


3. 특정 메인 미션에서 중복하여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 오류 현상
현재 제작진은 해당 오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모든 메인 미션 보상은 각 계정당 1회만 수령할 수 있습니다.
제작진은 서버 점검 전, 오류 현상을 이용해 인게임 자원을 획득한 플레이어에 대해 회수 처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현재까지 다른 플레이어에게 고발되거나 시스템을 통해 확인된 기존의 오류 현상 악용 계정에 대해서도 자원 회수 처리를 진행하게 됩니다.
그리고 개별 계정에서 오류 현상을 이용해 획득한 인게임 자원의 총 수량이 차감 가능한 현재 보유 자원을 초과할 경우, 해당 계정 내 관련 자원의 총 수량이 마이너스의 방식으로 조정 처리됩니다.

만약 게임 점검 이전에 정상적인 방식으로 미션 보상을 수령했으나, 점검 종료 후 자원 수치가 마이너스로 변경되었을 경우 해당 챕터 보상이 회수된 것임으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게임에 로그인한 후 다시 보상을 수령하시면 계정 내 자원이 정상적으로 회복됩니다.

게임 내에 오류 현상이 발생하였을 경우, 공식 SNS 채널 또는 askme@pinkcore.com으로 연락해 주시면, 확인 후 최대한 신속히 처리 및 수정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필요한 손실을 입지 않도록, 게임 내 오류 현상을 악의적으로 이용해 인게임 자원을 획득하는 행위를 지양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류 현상을 악용 및 남용할 경우, 시스템에 의해 비정상적 계정으로 판정되어 자원이 자동 회수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님의 계정이 시스템에 의해 계정 사용 중지 및 영구 정지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 여러분의 지지와 이해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게임 퀄리티를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더 나은 게임 플레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라쿠 기어> 제작진 드림

긴급 오류 복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