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News

04/26 업데이트 완료

04/26 업데이트 완료

존경하는 신자님:
<다라쿠 기어> 업데이트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을 다시 시작하여 리소스 파일을 다운로드해주시기 바랍니다.


【신규 추가 항목】
- 길드 설명 화면에 길드장 이전 규칙이 신규 추가되었습니다.
- 일일 미션 신규 추가:
1.「100 에너지 소모」를 통해 미션을 클리어하면 미션 진도와 「소형 에너지 포션X3」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색정석 또는 에너지 포션을 사용해 10 에너지 회복」을 달성하고 미션을 클리어하면 미션 진도와 「500 크레딧」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일일 미션 진도 보물상자 보상 신규 추가. 일일 미션 진도를 전부 달성하면 추가로 「중급 강화 도구X10」와 「1,200 크레딧」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주간 미션 신규 추가:
1.「1,000 에너지 소모」를 통해 미션을 클리어하면 미션 진도와 「중형 에너지 포션X3」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색정석 또는 에너지 포션을 사용해 100 에너지 회복」을 달성하고 미션을 클리어하면 미션 진도와 「1,000 크레딧」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5,000 크레딧 소모」를 통해 미션을 클리어하면 미션 진도와 「1,000 크레딧」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주간 미션 진도 보물상자 보상 신규 추가. 주간 미션 진도를 전부 달성하면 추가로 「고급 강화 도구X10」와 「6000 크레딧」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최적화 내용】
- 조교에 필요한 중요 도구(잠재의식 개조, 지능 시스템 업그레이드, 육체 잠재력 해방)의 일일 상점 내 구매 시 발생하는 오류 현상 수정. 수정 완료 후, 해당 도구가 주간 상점 내에 랜덤으로 출현하면 동일 가격으로 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파견 레벨 6 이상 달성 시에도 여전히 「쉬움」 난이도 파견 미션을 획득하는 오류 현상 수정
- 전용 기어가 전투 중 일정 확률로 움직이지 않는 오류 현상 수정
- 랜디 메인 화면 대사의 더빙 오류 현상 수정
- 전희 화면 내 랜디의 영어 이름 오류 현상 수정
- 「마치 헤어」 및 「피스트판」의 기어 레벨 업적 달성 시, 잘못된 아이콘을 획득하는 오류 현상 수정. 이제 전용 기어는 자신에게 맞는 기어 아이콘 보상만 획득하게 됩니다.
- 천희의 영역 전용 도구 「도전 쿠폰」의 아이콘 표시 오류 현상 수정
- 이미 해산된 길드가 여전히 검색 결과에 표시되는 오류 현상 수정

<다라쿠 기어> 제작진 드림

업데이트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