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News

06/07 천희의 영역 - 재등장!

06/07 천희의 영역 - 재등장!

님프 대륙에 갑자기 천희의 영역이라는 신비한 도전이 등장해,
격렬한 전투의 현장으로 신자들을 초대합니다.
위험한 적이 도사리고 있지만, 적들을 격파해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신자님 여러분! 사랑하는 전희를 데리고 도전에 참가한 후, 보상을 획득하세요!

[천희의 영역 - 도전 스테이지 설명]

- 이벤트 기간: 2022/06/07 13:00 (한국 시간) ~ 2022/07/12 13:00 (한국 시간)
※실제 이벤트 매커니즘은 인게임 플레이를 기준으로 합니다.

- 새로워진 천희의 영역 랭킹
천희의 영역 개방 기간 중 플레이어의 전투는 기록으로 남게 됩니다. 우수한 성적을 거둔 영광의 플레이어는 이벤트 결산 시 플레이어의 랭킹 순위에 따라 게임 내 수신함을 통해 풍성한 보상을 획득합니다.(실제 발송 보상 시간은 순위 결산 상황에 따라 결정됩니다).

또한 천희의 영역 랭킹은 다음의 차등 순서 기준에 따라 플레이어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1. 최고 도달 층수
플레이어가 도달한 최고 층수가 높을수록 더욱 높은 순위를 차지합니다.
2. 총 획득한 별 갯수
플레이어의 최고 도달 층수가 동일할 경우, 총 획득한 별 갯수에 따라 순위가 결정됩니다. 획득한 별 갯수가 많을수록 더욱 높은 순위를 차지합니다.
3. 특정 스테이지의 클리어 소모 시간
최고 도달 층수와 총 획득한 별 갯수가 동일할 경우, 플레이어가 특정 스테이지에서 클리어에 소모한 시간 길이에 따라 순위가 결정됩니다. 빠른 시간 내에 특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할수록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합니다.
만족스러운 클리어 시간이 나오지 않았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플레이어는 해당 스테이지를 중복 도전해 특정 스테이지의 가장 빠른 클리어 시간을 기록으로 남길 수 있습니다!

- 새로워진 천희의 영역 전용 스킬 효과
천희의 영역에서는 불시에 적의 전투력이 비교적 크게 변화하게 됩니다. 비교적 강력한 적에 대한 도전에 성공한 후, 천희의 영역 전용 스킬 효과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랜덤으로 출현하는 3개의 스킬 효과 중 1개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선택 화면에서 스킬 아이콘을 길게 누르면 스킬 효과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미 획득한 보상 스킬 효과는 천희의 영역의 모든 스테이지에서 유효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스킬에는 전투 시 제한된 발동 조건이 존재하여, 전투 중 조건을 달성한 후 강력한 스킬 효과를 전투에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난이도에 따른 단계 스테이지
천희의 영역에는 각기 다른 난이도의 스테이지가 있으며, 각 단계 스테이지에 입장 시 에너지를 소모하게 됩니다. 반드시 현재 단계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야만 더 높은 단계의 스테이지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 멀티 웨이브의 강력한 적
천희의 영역 내 스테이지에는 이전 수준을 뛰어넘는 수량의 적이 존재합니다. 각 웨이브의 적은 서로 다른 특성을 보유한 단일 팀으로 구성되며, 웨이브 수가 증가할수록 적도 점점 더 강력해집니다.
이번에 출현하는 적은 일정 비율의 데미지를 주는 공격력과 매우 높은 회복량 및 방어력 등을 지닌 특성을 가지고 있어, 병종과 공격 유형을 적절히 조합해 팀을 편성해야만 쉽게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 더 빠른 클리어와 더 풍성한 보상
천희의 영역 내 스테이지 별 개수는 플레이어의 해당 스테이지 내 「이어서 도전 횟수」, 「스테이지 내 총 전투 시간」에 따라 결정됩니다. 조건을 하나 달성할 때마다 별 1개를 획득합니다.
최대한 적은 시간과 이어서 도전 횟수를 사용해 클리어하면 더욱 쉽게 별 개수를 획득하고 더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어서 도전
만약 플레이어가 편성한 전희가 수많은 적들의 맹렬한 공세로 인해 한 번에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없을 경우, 다시 에너지를 소모해 이어서 도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어서 도전 시, 해당 스테이지의 패배한 웨이브에서 곧바로 이어서 도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때, HP가 꽉 찬 상태로 해당 스테이지의 적에게 계속 도전할 수 있습니다.

※이어서 도전 시, 전투 시간은 해당 스테이지 패배 시 소모한 전투 시간부터 계속 이어서 누적 집계됩니다.
※이어서 도전을 하지 않고 첫 웨이브의 적부터 다시 도전하기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천희의 영역 - 재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