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News

07/12 점검 업데이트

07/12 점검 업데이트

존경하는 신자님:

<다라쿠 기어>가 2022/07/12 13:00 (한국 시간)에 점검 업데이트를 실시합니다. 업데이트 완료 시, 공지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업데이트 시 자동으로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업데이트 중에는 게임에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신자님들께서는 게임 데이터 유실을 방지하기 위해 계정 연동을 해주세요.
※업데이트 완료 후, 게임을 다시 다운로드하신 뒤 버전 넘버 2.6.0가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이번 업데이트에 비교적 큰 용량의 리소스 다운로드가 필요하므로 안정적인 Wifi 환경에서 게임 업데이트를 진행해 주시기를 권장합니다.

업데이트 내용:

【이벤트 모집】
[하얀 모래의 기사] 기간 한정 모집 개방!
이벤트 기간:
2022/07/12 13:00 ~ 2022/07/26 13:00(한국 시간)

모집 정보:
★★SSR 하얀 모래의 기사 (류츠키 치즈루) 획득률 0.85%으로 UP!

【메모리 스토리】
- ★SSR 하얀 모래의 기사 (류츠키 치즈루)를 업그레이드한 후, 한정 메모리 스토리 장면을 해금할 수 있습니다.

【랭크 업그레이드】
- 썸머 이벤트 모집으로 획득하는 류츠키 치즈루의 기본 랭크는 2성입니다.

※100회 모집 시 ★SSR기어*1 확정 획득!
※★SSR기어*1 획득 시 모집 횟수가 초기화됩니다.

【스페셜 이벤트 공지】
오늘 밤 배구를 하는 거야! 물론 배구공은 바로 너!
무더운 여름날, 비치발리볼보다 피서에 어울리는 운동은 없지!
비치발리볼 스매시! 기간 한정 개방!

【이벤트 기간】
2022/07/12 13:00 ~ 2022/07/26 13:00(한국 시간)

【이벤트 규칙】
1. 오토 기어가 자동으로 필드 밖 응원단으로 변신해 자신이 소속된 전용 기어의 리더를 응원합니다.
2. 경기 도중 참가자는 마음대로 움직일 수 없으며, 필드 위에서 배구공을 맡은 적 기어만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3. 경기 도중 쌍방은 자동으로 서브를 받게 됩니다.
4. 일반 공격과 스킬으로는 배구공(타깃)에 피해를 입힐 수 없습니다. 액티브 스킬을 발동해 스매시를 발동할 수 있습니다.
5. 배구공(타깃)과 자신이 충분히 가까운 거리에 있을 경우, 스매시를 발동하면 배구공(타깃)에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6. 3분의 제한 시간 내에 배구공(타깃)을 터뜨리면 승리를 획득합니다.
7. 썸머 이벤트 한정 전용 기어를 사용하면 배구공(타깃)의 혈관이 팽창해 예상치 못한 효과를 거둘 수 있다고 합니다!!
※썸머 이벤트 스테이지 「수집 교환」 화면 내에서 「비치발리볼 스매시! 」 스테이지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천희의 영역 업데이트】
- 새롭게 리뉴얼된 천희의 영역 스테이지 및 랭킹 업데이트
스테이지 개방 기간(한국 시간): 2022/07/12 13:00 ~ 2022/08/23 13:00
- 2022/07/12에 개방되는 천희의 영역의 새로운 특징:
● 천희의 영역 내 적 공격 시, 아군 기어의 실드가 더욱 쉽게 감소합니다.
● 천희의 영역 내 새롭게 추가된 전장 효과로 인해 전용 기어가 반격 피해를 가할 수 없게 됩니다.
● 더욱 넓게 분산된 적 위치로 인해 기어의 배치 및 병종의 이해도에 대한 요구가 높아졌습니다.
● 천희의 영역 신규 전용 스킬 등장. 이동 거리가 빨라지면 기어의 공격력 및 생존능력이 더욱 강해집니다.
- 2022/06/07에 개방된 천희의 영역은 2022/07/12 13:00 (한국 시간)을 기점으로 더 이상 스테이지 진입 및 클리어가 불가능합니다.
- 2022/06/07에 개방된 천희의 영역은 2022/07/19 13:00 (한국 시간)에 결산 진행 및 종료됩니다. 종료 전까지 플레이어는 스테이지 리스트에 진입해 랭킹 확인 및 보상 수령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여러분께서는 기한이 만료되지 않도록 보상 수령 시간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2022/06/07 천희의 영역 랭킹 보상은 결산 완료 후, 플레이어의 인게임 수신함을 통해 지급됩니다. 정확한 지급 시간은 결산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신규 추가 항목】
- 제련 코인 설명 복구. 상점 내 교환 페이지를 통해 설명 팝업창을 열 수 있습니다.
- 로딩 아이콘 및 게임 어플리케이션 아이콘 변경
- 파견 미션 내용 조정
● 각종 파견 레벨에 따른 획득 가능 미션의 고정 난이도 조정
LV1~3: 쉬움
LV4~5: 일반
LV6: 어려움
LV7: 챌린지
● 파견 미션에 일반, 레어, 에픽, 레전더리의 희귀도 설정을 신규 추가해, 희귀도가 높은 미션일수록 더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됩니다.
● 챌린지 난이도의 파견 미션은 일정 확률로 레전더리 희귀도의 파견 미션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쉬움, 일반 난이도의 파견 미션 보상이 더 좋아집니다.
● 파견 미션 내에서 동일한 파견 미션을 중복해서 획득할 수 없는 제한 제거

【최적화 내용】
- 3D 이펙트 최적화
- 스토리 내, 한국어 대화의 표시 최적화
- 파견 갱신 기능 최적화. 미션 미획득 시, 갱신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이벤트 업적 버튼 최적화. 이벤트 업적을 통해 보상을 수령할 수 있을 경우 빨간 점이 표시됩니다.
- 아이템 설명 칸 최적화. 하나의 행 내 텍스트가 텍스트 표시창을 초과할 경우, 스크롤 방식으로 표시되어 위아래로 드래그하면 설명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패키지 상품 매진 시 표시되는 배경 표시 내용 최적화
- 「도전 쿠폰」 획득 튜토리얼이 상시 상점으로 이동하도록 조정하였습니다.
- 조교 레벨 관련 업적 튜토리얼이 조교실 화면으로 이동하도록 조정하였습니다.
- 텍스트 스크롤 표시 방식을 텍스트 전체가 연속 및 반복 스크롤되는 방식으로 조정
- 길드 보상 수령 시 표시되는 확인창 제거. 이와 함께 순서에 따라 수령해야 하는 제한도 제거됩니다.
- 「슈퍼 스테이지」를 일일 스테이지 최상단으로 이동하고 스크롤을 추가해 위아래로 드래그하여 모든 스테이지를 확인할 수 있도록 조정하였습니다.
- 「슈퍼 크레딧 카드」 및 「슈퍼 강화 카드」의 스테이지 조건 표시 방식을 기존의 텍스트에서 아이콘으로 조정
- 이벤트 모집 화면 개방 시 즉시 업데이트 방식으로 변경해 더 이상 게임을 재가동할 필요가 없도록 조정하였습니다.
- 「발리퀸」4성 패시브 스킬 수정. 적 사살 시, HP 회복 효과가 발동되지 않는 오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기어의 실제 크리티컬 확률이 설정치보다 낮은 오류 현상 수정
● 로저 스페셜의 10성 크리티컬 확률이 14.8%→29.8%로 수정됩니다.
● 파라필리아의 8성 크리티컬 확률이 17%→35%로 수정됩니다.
● 파라필리아의 10성 크리티컬 확률이 19.5%→55.5%로 수정됩니다.
● 염열의 황후의 10성 크리티컬 확률이 16%→25%로 수정됩니다.
- 「메인 3-1」스토리 수정. 중국어 간체의 대화에 발생하는 공백 오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메인 1-3」 스토리의 단어 사용 오류 수정
- 「크리스틴」 메모리5 「극락」 내 대화 캐릭터 명칭 오류 수정
- 「루나」 및 「코라」 썸머 메모리 스토리 내, 이미지와 텍스트가 서로 맞지 않는 오류 현상 수정
- 「크리스틴」 중국어 간체의 명칭 표시 오류 현상 수정
- 스토리 재생 시, 캐릭터 위치에 발생하는 표시 오류 현상 수정
- 전투 및 소탕 결산 시, 에너지 부족으로 인해 스킵 진행 후 화면이 멈추는 오류 현상 수정
- 이벤트 상점 종료 시 발생하는 표시 오류 현상 수정
- 스테이지 소탕 시, 보상 아이템의 위치가 잘못 표시되는 오류 현상 수정
- 메인 화면 캐릭터 배경 변경 시, 버튼의 빨간 점이 제거되지 않는 오류 현상 수정

점검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