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News

10/25 업데이트 예고

10/25 업데이트 예고

【샤프 스콜피온】
어느 아주 오래된 지하성에 관한 어떤 전설이 있는데, 그것은 그곳의 가장 두려운 존재는 마왕이 아니라 사람을 매혹시키는 어떤 한 마녀라는 것이었다. 머리 위 검붉은색의 특대 사이즈 마녀모자는 그녀의 지위를 상징하였으며, 모자에 달려 늘 빛을 내는 가시 모양의 무늬는 그녀에게 가까이 가지 말라고 경고하는 것 같다. 그녀는 가장 오래된 고대 마법과 악랄한 마법의 약으로 상대방을 모질게 능욕하기 때문에, 전장에서 그녀의 아름다움에 매료되는 순간 더 이상 도망칠 방법이 없다. 적을 능지 할 때마다 발생하는 쾌감은 그녀의 가시와 스콜피온을 더욱 강하게 만들고, 떨어져 나온 적의 살과 피는 그들의 자양분이 된다. 전투할 때 죽였던 사람들의 고통스러운 비명과 무릎을 꿇고 애걸복걸하는 모습을 떠올릴 때면, 리타의 성욕은 정점에 이르게 되며 이와 함께 수반되는 방대한 색정석의 에너지는 전장을 단숨에 파괴시킬 수 있을 정도이다.

【데빌 루시퍼】
지하성 안에서 신출귀몰한 것은 비단 박쥐만이 아니라 비행 속도가 박쥐를 앞서는 데빌 루시퍼다. 양면성을 엿볼 수 있는 그것의 검은색과 오렌지의 색 조합처럼, 가슴속에 얼음장같이 차가운 겉모습과 대비되는 어떤 뜨거운 감정을 숨겨져 있는 듯하다. 항설에 따르면 데빌 루시퍼는 지하성에서 홀로 사랑하는 주인을 찾고 있다 하지만, 그 주인이 누구인지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어서, 호기심 많은 어느 모험자가 목숨을 걸고 주인의 정체에 대해 알아보려 시도했다가 다시는 그의 모습을 볼 수 없게 되었다고 한다. 지금도 데빌 루시퍼는 여전히 지하성 안을 하염없이 배회하고 있기 때문에 멀리 떨어져 있어도 그것의 특징인 가슴에 달린 리본으로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지하성 모험을 할 때 만일 그것과 마주치게 된다면, 정신을 가다듬고 숨을 죽이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이 순식간에 당신을 목숨을 앗아갈 것이니... 그것에게 있어서 주인을 찾는 것을 방해하는 모든 놈들은 전부 적이다!

업데이트 예고

您已經滿 18 歲了嗎?

網站內含成年人才能觀看之內容

本網站包含性、暴力、恐怖等內容,可能對身心有不良之影響。您必須年滿18歲或達到您所在地區法定成年之年齡,才可以瀏覽本網站內容。如果您有任何疑慮,請點擊離開。